2
言の葉の庭, The Garden of Words, 2013
다음 영화
참여 838명 9.17
애니메이션일본46분 2013.08.14 개봉신카이 마코토이리노 미유(타카오 목소리), 하나자와 카나(유키노 목소리)더보기 [국내] 12세 관람가
사랑보다 훨씬 더 이전의 고독한 사랑의 이야기!
구두 디자이너를 꿈꾸는 고등학생 다카오는 비가 오는 날 오전에는 학교 수업을 빼 먹고 도심의정원으로 구두 스케치를 하러 간다. 어느 날 그는 우연히 유키노라는 여인과 정원에서 만나게 되는데 그 만남이 나중에 그의 인생에 어떤 변화를 가져 올지 다카오는 알지 못한다.
그녀는 그보다 연상이나 그리 현명해 보이진 않으며 마치 세상과 동떨어진 삶을 살고 있는 듯한 여인이다.
그렇듯 나이 차이가 남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예상치 못한 우연한 만남은 비가 오는 날이면 그 정원에서 계속 이어진다. 그리고 비록 이름도 나이도 알지 못하지만 걷는 법을 잊어버린 그녀를 위해 다카오는 구두를 만들어 주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장마가 끝나갈 무렵 그들 사이에는 뭔가 말하지 못한 것들이 남아 있는 듯하다.
과연 다카오는 그의 감정을 행동이나 말로 옮길 수 있을 것인가?
빗줄기 사이로 그리고 폭풍의 적막함 속에 언어의 정원에는 무슨 꽃이 필 것인가?
신카이 마코토
감독
이리노 미유
주연
타카오 목소리 역
하나자와 카나
주연
유키노 목소리 역
히라노 후미
조연
타카오 엄마 목소리 역
테라사키 유카
조연
이런 좋은 애니메이션을 오타쿠든 뭐든 하면서 깔아내려야하나.. 오타쿠라면서 사회적 낙인을 찍나?ㅇ애니메이션이 주는교훈이 영화랑 다를게 뭐냐. 그냥 너희들이 외치는건 반일감정에 힘입은 작은의미의 문화를 보는것이야.
역천의꿈(ekfl****) 2013.07.21 신고
90 4
10
BEST영화 즉 극장판 애니는 끝났지만 그들은 살아숨쉰다.. 이영화는 "만남"으로해서 "시작" 으로끝나네요 정말아름답습니다.. 노래또한 초속에비해 밝아지고 희망이보이네요 !!
dnpq**** 2013.06.05 신고
70 2
10
BEST실사영화로 만들어도 될 영화를 애니로 만드는 이유는 실사는 그림처럼 아름다울 수 없기때문. 이 작품의 유일한 단점은 너무 짧다는 것.
바람구두(redv****) 2013.06.17 신고
66 4
10
BEST차세대 재패니메이션 감독 2명이 이미 결정이 되었다. 판타지는 호소다 마모루 로맨스는 신카이 마코토.
아으얼억그어억(mc41****) 2013.06.07 신고
60 3
10
BEST엔딩크래딧후 안보면 정말 뻔한결말이겠지만 보게되면 또다른결말인 즉 열린결말 이다. 엔딩크래딧후 안보시면 여운없는그저그런결말.. 그러니 꼭보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